본문 바로가기
  • 예술하는 오아시스♥
Our.Hour/Our.Study

발달장애인 교육자 대상_비대면 (예술)교육 설문 응답 결과

by Our Art Space 2020. 12. 4.

이 설문은 발달장애인 창작자와 밀접하게 예술창작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교육자를 대상으로한 질문에 대한 응답이며  익명으로 진행되었습니다.  발달장애 창작자의 교육자 대상 설문: forms.gle/F8UNj6GeycUSeq1u6

 

발달장애 창작자의 교육자 대상(예술가, 기획자, 멘토, 튜터)

이 설문은 발달장애인 창작자와 밀접하게 예술창작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교육자를 대상으로한 질문지이며, 익명으로 응답가능합니다.

docs.google.com

이 설문에 대한 응답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. 응답해 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 


설문응답 : 2020년 12월 기준

 

 

같이있는 가치가 공존을 바라는 개인의 목표

진정한 소통에서 오는 이타심의 사명감

16. 발달장애 창작자의 예술이 개인과 사회에 유의미한 활동이 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?(서술식)

-자신감, 대중화, 사회의 관심, 사회 속에서의 다양한 경험,

-새로운 유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축적된 자료

-더 많은 네트워크와 확산

-복지의 관점을 벗어난 예술적 가치로 인정하는 태도

-다양한 기회과 지속적인 지원 및 프로그램

-사회적 지원(기업과 연계한 컬래버레이션 및 소통의 기회)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