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설문은 발달장애인 창작자와 밀접하게 예술창작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교육자를 대상으로한 질문에 대한 응답이며 익명으로 진행되었습니다. 발달장애 창작자의 교육자 대상 설문: forms.gle/F8UNj6GeycUSeq1u6
발달장애 창작자의 교육자 대상(예술가, 기획자, 멘토, 튜터)
이 설문은 발달장애인 창작자와 밀접하게 예술창작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교육자를 대상으로한 질문지이며, 익명으로 응답가능합니다.
docs.google.com
이 설문에 대한 응답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. 응답해 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설문응답 : 2020년 12월 기준
같이있는 가치가 공존을 바라는 개인의 목표
진정한 소통에서 오는 이타심의 사명감
16. 발달장애 창작자의 예술이 개인과 사회에 유의미한 활동이 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?(서술식)
-자신감, 대중화, 사회의 관심, 사회 속에서의 다양한 경험,
-새로운 유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축적된 자료
-더 많은 네트워크와 확산
-복지의 관점을 벗어난 예술적 가치로 인정하는 태도
-다양한 기회과 지속적인 지원 및 프로그램
-사회적 지원(기업과 연계한 컬래버레이션 및 소통의 기회)
728x90
반응형
'Our.Hour > Our.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큰 그림을 효율적으로 그리고 싶을 때 : 트레이싱 기법 (0) | 2025.02.02 |
---|---|
발달장애인 가족 대상_비대면 (예술)교육 설문에 대한 응답 (0) | 2020.12.04 |
[설문중] 발달장애인의 비대면 (예술)교육 (0) | 2020.11.20 |